Replies: 24 comments 1 reply
-
피움 🌱 사용자 유치 목표
어떻게 How?
실행해 볼 수 있는 계획
고려해 볼만한 계획
유지 계획
CC@Choi-JJunho @rawfishthelgh @yeonkkk @hozzijeong @WaiNaat @bassyu @Kim0914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펀잇사용자 유치 계획
유지 계획
사용자 추이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이돈이면 사용자 유치 및 유지 계획1. 커뮤니티 위주로 홍보를 진행한다
2. 인스타그램 홍보
3. 앱 사용하는 영상, 앱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한다
4. 어플의 활성화를 보여주기 위해 팀원이 수시로 앱 내에서 활동한다
5.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에 매력을 느낄 포인트를 추가로 개발해 시험하기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 집사의고민🚶♀️1. 사용자 유치 목표
2. 사용자 유치 계획✅ 홍보 플랫폼
✅ 추진 일정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 바톤✅ 목표 사용자
📝 사용자 유치 계획
🤔 유지 계획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보투게더 팀의 사용자 유치 계획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rYT6yTe7LTvgHZyY9oDWvvRKvW_I9hAZViSevD6XrCU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디깅룸 사용자 유치 계획⚔️ 전략SNS 채널 운영
운영 채널
홍보 채널
홍보 채널에 포함시킬 정보
🌈사용자 유치 전 액션Play Store 앱 정보 보완
회원가입 접근성 향상
음악 데이터 수집
피드백 창구
튜토리얼 구현
UI 개선
📅 추진 일정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요즘카페' 사용자 유치 계획1. 서론이 보고서는 '요즘카페' 서비스의 사용자 유치 계획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며, 목표로 설정한 50명의 가입자 수 달성을 중심으로 해당 계획의 실행 및 성과를 안내합니다. '요즘카페'는 성수동의 매력적인 카페를 손쉽게 탐색하는 서비스로,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타겟 사용자 그룹우리의 핵심 사용자 그룹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사용자 유치 계획3.1. 다채로운 마케팅 채널 활용
4. 협력과 파트너십 강화
5. 분석 및 평가
6. 결론목표로 설정한 50명의 가입자 수 달성을 위해 위와 같은 사용자 유치 계획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계획의 진행과 성과에 대한 업데이트와 평가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과정에서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동글 사용자 유치 계획홍보 및 사이트 노출
사용자 경험 및 피드백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나아가 사용자 유치 계획1. 지역 기반 커뮤니티에 홍보
2. 미니 홈페이지 운영
3. 실 사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능 개발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행록 사용자 유치 계획1. 현재 사용자지정된 기준
현재 사용자 약 20명으로 추정됨. (추정치인 이유는 우테코 인원을 정확하게 선별할 수 없기 때문) 2. 사용자 유치 계획유입
유지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S-HOOK 사용자 유치 계획1. 에브리타임, 오픈 채팅방 등 커뮤니티 홍보노래 추천 글이나 게시판, 채팅방 같은 커뮤니티에 서비스로 접근할 수 있는 링크를 공유한다. 멜론이나 특정 음원 사이트가 아닌 S-HOOK 서비스에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url 을 공유하여 홍보할 예정이다. 2. 노래 추천 오픈 채팅방 운영현재 활성화 되어 있는 오픈 채팅방에서는 보통 유튜브 링크나 카카오 뮤직, 멜론 링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S-HOOK 의 링크를 공유하여 홍보하기 어려운 오픈 채팅방들도 존재한다.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S-HOOK 서비스를 중심으로 노래를 공유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기 위해 오픈 채팅방을 운영하여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3. 서비스 홍보를 위한 트위터 계정 운영인스타그램은 광고를 하지 않으면 일반 사용자의 알고리즘에 노출되기 어렵다. 또한 인스타그램 특성상, S-HOOK을 소개하는 계정이 활성화되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트위터는 K-POP 팬들뿐만 아니라 음악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존재한다. 계정의 팔로워가 적더라도 게시글 공유가 활발한 트위터의 특성 상, 한 번만 노출이 되어도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 멜론 탑 100 노래들을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멜론 차트 순위에 존재하는 노래 킬링파트를 빨리 들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강조해서 홍보할 예정이다. 4. 서비스 홍보를 위한 유튜브 채널 운영서비스를 통해 만들어진 킬링파트를 알려주고 이를 소비하는 것을 영상에 담아 서비스를 노출시킨다.
*영상 : 동영상 or 쇼츠 홍보를 지속하기 위한 계획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셀럽잇1. 목표 유치 인원
2. 사용자 유치 계획2-1. 홍보 대상
2-2. 인스타그램 운영2-3. 실행 일정
3. 결과 분석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땅땅땅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페스타고1. 사용자 유치 목표최대 2개의 학교에 전파, 학생 수는 무관 2. 사용자 유치 계획대학교 총학생회에게 이메일로 제휴 문의한다. 이메일 주소는 각 학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으로 수집한다. 긍정적인 답변이 오는 학교들과 추가적인 컨택을 진행하고, 임시 축제를 등록하여 체험판 사용을 돕는다. 메일 본문에 홍보 페이지 링크를 첨부한다. 메일 본문제목: XX대학교 축제 관련 서비스 제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대학 축제 티켓팅 및 축제 정보 제공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페스타고” 팀입니다!안녕하세요! 대학생 창업 연합팀 “페스타고”입니다. 저희는 ‘대학 축제 티켓팅 및 축제 정보 제공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대학 축제 공연에서 입장 관리의 불편함을 겪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오프라인 줄서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온라인 티켓팅’을 제시합니다. 제공되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학생용] 축제 정보 확인, 온라인 티켓팅, 모바일 티켓을 통한 빠른 입장 [관리자용] 간소화된 입장 처리, 간단한 티켓 발급 현재 체험판 개발을 완료했고, 정식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정식 출시를 하게 된다면, 학교 축제에서 사용하실 의향이 있는지 묻고자 연락드렸습니다. 아래는 체험판 화면입니다. 체험판 사용을 원하시거나 서비스 이용에 문의가 있다면 회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있어 불편 사항이 있다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추진 일정
4. 협력과 파트너십 강화긍정적인 회신이 오는 학교들에서 필요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개선한다. 학생회와 제휴를 맺어야하는 B2B 서비스의 특성을 띄는 만큼, 인터뷰 진행 후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실제 사용과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코끼리끼리🐘사용자 유치 목표
사용자 유치 계획사용자 유치 흐름
타겟 및 커뮤니티 선정
홍보 방법
운영 방법
피드백 반영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스탬프 크러쉬사용자 유치 정량 기준
서비스를 알리는 방식
섭외 방식
실제 사장님 섭외 실패 시 대응 방안 (5차 데모데이 있는 주)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 카페인 ⚡️ 사용자 유치 목표
유치 방법
실행 계획
지속적 사용자 확보 계획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팀바팀 사용자 유치 계획목표 유치자 수 : 100명홍보 방안: 온라인 홍보
홍보자료: 카드뉴스
사용자 관리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201🔥사용자 유치 목표
🎯서비스 타겟
📑사용자 유치 계획
🪢사용자 유지 계획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하루스터디 사용자 유치 계획사용자 유치 목표
사용자 유치 방안
사용자 유치 전 해결해야할 일
사용자 유지 계획
추진 일정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 괜찮을지도 사용자 유치 계획실 사용자를 유치하기에 앞서 사용성 및 기능 개선이 우선이라고 판단하여, 팀 사용자 유치 목표
사용자 유치 전 기능 개발
초기 실행 계획온라인 커뮤니티(오픈 카톡방, 에브리타임, 당근마켓) / 실제 개인 커뮤니티 홍보
기존 웹 상에 존재하는 인기 많은 공유 지도 생산자 컨택
나중에 실행해 볼 계획들사용자를 쌓아 신뢰도가 생겼을 때 시도할 계획들입니다. SNS 내 기존 적극적인 콘텐츠 생산자 컨택
여행 루트를 홍보하고 싶은 국내 여행사, 지방자치단체와 컨택
푸드트럭 사장님들께 홍보
특이 사항
CC. @semnil5202 @afds4567 @GC-Park @kpeel5839 @junpakPark @cpot5620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커디사용자 유치 목표66명 홍보우테코 크루들에게 홍보(슬랙 전체-잡담)
커뮤니티(에타, 동아리, 오픈 채팅방 등 IT 관련 탭)에 홍보컨퍼런스 방문하고 네트워킹 시간에 직접 홍보
SNS(인스타)에 행사 태그를 단 홍보 게시글 업로드
피드백 수집 방법쪽지를 통해 1:1 피드백 요청 구글 폼을 이용하여 사용자 피드백 받기 구글 폼 링크 오픈 채팅방에서는 직접 피드백 받기 플레이스토어 리뷰 수집 운영개발 동아리와 같은 행사 정보 제공 단체에 홍보 메일을 보내기
|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
각 팀 서비스의 사용자 유치 계획을 공유해 주세요.
‘사용자 유치 계획’은 여러분들의 서비스를 어떻게 홍보하고, 사용자를 끌어모을 예정인지 고민해 보신 후에, 해당 계획과 실행 결과를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
Beta Was this translation helpful? Give feedback.
All reactions